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대회 룩 디자인은 대한민국의 대표적 문화유산인 한글을 활용하여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전 세계인이 모여 즐기는 흥겨운 스포츠 이벤트를 시각적으로 표현였습니다. 총 3년여에 걸쳐 진행된 본 프로젝트는 인터브랜드 서울 오피스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여 대회 룩 디자인이 개발되었으며, 개인적으로는 프로모션류, 입장권 등을 총괄하는 라이선스 가이드라인을 개발하는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 Year

    2015-2017

  • Client

    IOC

  • Agency

    Interbrand Seoul

  • Collaborators

    All designers at Interbrand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