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핀테크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금융 산업의 타겟층이 점차 어려지고 다양해짐에 따라 은행권에도 캐릭터를 비롯한 시각적 자산을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크게 증가되고 있습니다.2017년, 신한은행은 자사 모바일 통합 플랫폼인 SOL의 런칭과 함께 기존의 대표 캐릭터들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를 인터브랜드에 의뢰하였습니다.?캐릭터 프로젝트의 특성상 디자인과 동시에 각 캐릭터의 네이밍, 스토리 개발이 진행되어야 했기 때문에 직접 해당 Scope들까지 담당하여 큰 경험이 되었던 프로젝트입니다.

  • Year

    2017

  • Client

    Shinhan Bank

  • Collaborators

    Uzin Hwang, Yishin Noh, Areum Han, Suna Park, Jackie Lim, Juyoung Park

  • Agency

    Interbrand Seoul